본문 바로가기
노래

려욱 (RYEOWOOK) - 사랑이라는 건 노래 가사 뮤직비디오

by 유소담소 2024. 2. 2.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려욱

사랑이라는 건

장르 : 댄스

앨범소개

M SOUND CLOUD 콜라보 프로젝트에 슈퍼주니어 려욱과 작곡가 ReRe, 작사가 양재선의 콜라보가 이루어졌다. ‘사랑이라는 건’의 원곡은 뮤지컬 겨울나그네(2024년 version)에 수록된 “마음대로 안돼요” 라는 곡에서 가사와 구조를 변형시켜 새롭게 음원으로 재탄생 되었다. 귀여움과 설렘이 동시에 느껴지는 곡으로 추운 겨울 마음을 녹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사랑이라는 건
아티스트
려욱 (RYEOWOOK)
앨범
Music Collaboration-사랑이라는 건
발매일
1970.01.01

사랑이라는 건 (Music Video)

https://www.youtube.com/watch?v=cZnCnbCguCI

< 출처 : @WMK >

사랑이라는 건
어떻게 하는지
아직 난
잘 모르겠어요

사랑은 아픔을 감추고
영원할 것 처럼
가슴을 뛰게 하는 것

날 꿈꾸게 하고, 잠 못 들게 하고
미워하다 기다리는 것

날 숨 쉬게 하고, 숨 막히게 하고
무너지고 기대하는 것

사랑은 세상을 줄 것처럼
천국을 보여주고 가져가

나는 우두커니 너의 뒤에 서있어
나는 너와 다시 마주하길 기다려

날 들뜨게 하고, 날 지치게 하고
미워하다 기다리는 것

날 빛나게 하고, 날 병들게 하고
무너지고 기대하는 것

사랑은 세상을 줄 것처럼
천국을 보여주고 가져가

나는 우두커니 너의 뒤에 서있어
나는 너와 다시 마주하길 기다려

겨울이 가면 봄이 오듯
겨울이 가면 봄이 오듯

계절이 돌고 돌아 오듯
계절이 돌고 돌아 오듯

다시 돌아 올거야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