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이정윤 - 길을 잃은 그대에게 (feat. 정다운)

by 유소담소 2024. 2. 2.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이정윤

길을 잃은 그대에게

장르 : 발라드, 인디음악
작사 : 이정윤
작곡 : 이정윤
편곡 : 이정윤

이정윤 길을 잃은 그대에게 (feat. 정다운) MV

https://www.youtube.com/watch?v=Drjwwuvehlg

< 출처 : @mirrorballmusickorea >

가사

그동안 난 무엇을 했나
앞만 보고 달린 지난 시간이
모든 게 다 잘못이었을까
되돌아갈 수 없어
나아갈 수도 없어

낭떠러지가 가까워진 것 같아
내가 모든 걸 다 놓아버릴 것 같아
나를 믿고 달려온 그 시간들은 
어쩌면 누구에게도 필요 없었던 거야

날 믿었던 나는
어디에 있을까
나는 나를 믿지 못해
나를 사랑하는 척 오늘도

거울 속의 나에게
거짓말을 해
날 바라보는 너에게
괜찮다고 해

사실은 나
네게 기대고 싶어
나의 약해진 마음 때문일까
괜찮은 척 거짓말이잖아

이제는 모든 걸 다 놓고 싶다고
날 믿었던 나는 어디에 있을까
나는 나를 믿지 못해
나를 사랑하는 척 오늘도

거울 속의 나에게
거짓말을 해
날 바라보는 너에게
괜찮다고 해

나는 나를 믿지 못해
나를 사랑하는 척 오늘도

난 거짓말을 해
나를 바라보는 너에게 괜찮다고 해

 

728x90
반응형
LIST